open access
메뉴E-ISSN : 2733-4538
(1997) 수업설계에서 심상전략의 활용 ,
(2003) 한국어판 부모 및 교사용 ADHD 평가 척도(K-ARS)의 규쥰 연구.,
(2002) 사회적 기술 훈련이 주의력 결핍 과잉행동 아동의 충동성 및 자기 통제력에 미치는 효과,
(1998) 주의력 결핍 과잉운동장애 아동에서 사회기술 훈련의 효과,
(1997) 심상훈련이 과다활동 아동의 학습수행에 미치는 영향 Ⅱ,
(2002) 컴퓨터 보조수업이 발달지체 유아의 주의집중 개선에 미치는 영향,
(2001) ADHD 아동의 사회기술, 자기통제력, 자아존중감 향상 훈련,
(1995) 아동용 사회기술훈련 프로그램의 효과 연구,
(2004) 주의집중 결핍 유아에 대한 사례연구 컴퓨터 CD-ROM을 활용한 이야기 나누기 활동을 중심으로,
(1989) 주의력 결핍 과잉 활동증 평가도구로서의 단축형 Conners 평가 척도의 활용,
(2003) 청소년 흡연 예방을 위한 멀티미디어 CAI 개발. 보건교육,
(2004) 주의력결핍 과잉 행동행동장애 아동을 위한 사회기술훈련 효과성 연구,
(2002) 사회기술향상 프로그램이 ADHD 아동의 사회기술과 ADHD 주요증상 변화에 미치는 효과 ,
(1996) 주의산만 아동에 대한 이해와 훈련 프로그램,
(2002) 주의력 결핍 과잉행동 장애 아동의 친구관계, 우울감, 자아개념에 관한 연구-정서장애 아동과 일반아동과의 비교를 중심으로,
(2001) 복합 훈련 프로그램이 주의력 결함 과잉행동장애(ADHD) 아동의 행동 수정에 미치는 효과,
(2001) 파워포인트 활용 동화의 제시 방법이 유아의 주의집중과 컴퓨터 흥미도에 비치는 효과,
(2000) 사회적 기술 훈련이 중학생의 주의력 결핍 과잉행동장에에 미치는 영향,
(2000) 주의력결핍/과다활동장애(ADHD)아동의 사회기술훈련의 효과,
(2001) ADHD 아동에서 사회기술훈련,
(1996) 사회적 기술 훈련이 아동의 주의력 결함 과잉행동 감소에 미치는 효과 ,
(1990) Handbook for Diagnosis and Treatment, Guilford Press
(1996) Attention-deficit / hyperactivity disorder. In E. J. Mash & R. A. Bakley (Eds.,
(2004) Comparing the effect of physical practice and mental imagery rehearsal on learning basic surgical skill by medical student,
(1994) ADHD in the schools, Guilford Press
(1991) Social Skill Intervention Guide:Practical Strategiesv for Social Skills Training,
(1999) Social skill deficits in children with attention-deficit hyperactivity disorder,
(1997) Skillstreaming the Elementary School Child(2nd ed), ,
(1995) Ready-to-Use Social Skills Lesson & Activities for Grade 1-3 Society for Prevention of Violen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