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학생의 대인관계와 교회생활태도 변화를 위한 의사소통훈련 효과 비교
Effects of the Play-Centered and Story-Drama Centered Communication Training on Children's Interpersonal and Church Life Attitudes
박영준
(서울대학교)
홍경자
(전남대학교)
한국심리학회지 : 상담 및 심리치료 / Korean Journal of Counseling and Psychotherapy, (P)1229-0688; (E)2733-8835
2003, v.15 no.2, pp.217-234
박영준,
&
홍경자.
(2003). 초등학생의 대인관계와 교회생활태도 변화를 위한 의사소통훈련 효과 비교. 한국심리학회지 : 상담 및 심리치료, 15(2), 217-234.
Abstract
- keywords
-
self-disclosure,
empathic,
interpersonal,
church life attitudes,
play,
story-drama,
communication training program,
self-disclosure,
empathic,
interpersonal,
church life attitudes,
play,
story-drama,
communication training program,
공감,
자기노출,
대인관계,
교회생활태도,
놀이,
동화,
동화-연극,
의사소통훈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