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소년의 흡연 행동 및 관련 인식에 대한 연구: 연초와 액상형 전자담배의 비교를 중심으로
한국소비자광고심리학회
26권 1호,
pp.79-107
소비상황에서 문자(Letter)와 숫자(Number) 위치단서가 소비행동에 미치는 영향: 단서 표기방식에 따른 처리용이성과 거리지각을 중심으로
한국소비자광고심리학회
26권 1호,
pp.109-123
친환경 소비 의도에 대한 부모 성별과 자녀 수의 상호작용효과: 기후변화에 대한 인지적 유창성과 기후 불안을 중심으로
한국소비자광고심리학회
26권 1호,
pp.125-151
제품 배치가 업사이클링 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효과: 지각된 공정성과 성별을 중심으로
한국소비자광고심리학회
26권 1호,
pp.153-173
서비스 로봇의 공감 반응과 고객 통제감이 귀인 및 구전 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소비자광고심리학회
26권 1호,
pp.1-33
AI 시대의 디지털 과의존 자가 진단 척도 개발과 타당화
한국소비자광고심리학회
26권 1호,
pp.35-62
친환경 소구와 사용편의성이 친환경 제품의 품질지각과 구매의도에 미치는 효과
한국소비자광고심리학회
26권 1호,
pp.63-78
청소년의 흡연 행동 및 관련 인식에 대한 연구: 연초와 액상형 전자담배의 비교를 중심으로
한국소비자광고심리학회
26권 1호,
pp.79-107
소비상황에서 문자(Letter)와 숫자(Number) 위치단서가 소비행동에 미치는 영향: 단서 표기방식에 따른 처리용이성과 거리지각을 중심으로
한국소비자광고심리학회
26권 1호,
pp.109-123
친환경 소비 의도에 대한 부모 성별과 자녀 수의 상호작용효과: 기후변화에 대한 인지적 유창성과 기후 불안을 중심으로
한국소비자광고심리학회
26권 1호,
pp.125-151
제품 배치가 업사이클링 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효과: 지각된 공정성과 성별을 중심으로
한국소비자광고심리학회
26권 1호,
pp.153-173
서비스 로봇의 공감 반응과 고객 통제감이 귀인 및 구전 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소비자광고심리학회
26권 1호,
pp.1-33
AI 시대의 디지털 과의존 자가 진단 척도 개발과 타당화
한국소비자광고심리학회
26권 1호,
pp.35-62
친환경 소구와 사용편의성이 친환경 제품의 품질지각과 구매의도에 미치는 효과
한국소비자광고심리학회
26권 1호,
pp.63-78
청소년의 흡연 행동 및 관련 인식에 대한 연구: 연초와 액상형 전자담배의 비교를 중심으로
한국소비자광고심리학회
26권 1호,
pp.79-1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