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소년 자살생각의 예측요인 고찰: 랜덤포레스트 방법의 적용
한국학교심리학회
21권 1호,
pp.1-26
고등학생의 불안정 애착 유형과 분노표현 간의 관계에서 공감능력의 매개효과
한국학교심리학회
21권 1호,
pp.27-51
문제해결 능력, 자아존중감, 내재적 동기에 따른 일반대학생과 성인학습자의 대학생활 적응 차이
한국학교심리학회
21권 1호,
pp.53-69
합의적 질적 연구(CQR) 방법을 활용한 석사과정 대학원생의 학업적응에 관한 연구: 촉진요인과 저해요인을 중심으로
한국학교심리학회
21권 1호,
pp.71-106
중국인 유학생의 실패공포가 학업지연행동에 미치는 영향: 성취목표지향성과 학업무기력의 이중매개효과
한국학교심리학회
21권 1호,
pp.107-125
대학생의 평가염려 완벽주의와 만성지연행동의 관계: 자기비난과 속박감의 매개효과
한국학교심리학회
21권 1호,
pp.127-148
Q 방법론을 활용한 대학생의 학교애착 인식 유형 연구
한국학교심리학회
21권 1호,
pp.149-1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