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의 생성형 AI와의 협업 공시가 소비자 반응에 미치는 영향: 기업에 대한 비인간성 및 혁신성 지각의 매개 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소비자광고심리학회
25권 2호,
pp.159-192
선호에 대한 암묵적 이론이 다양성 추구와 삶의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음식 선호도를 중심으로
한국소비자광고심리학회
25권 2호,
pp.193-212
불확실성이 높은 구매 상황에서 선행적 선택 행동 조작이 자신감 및 구매의사에 미치는 영향
한국소비자광고심리학회
25권 2호,
pp.213-231
지각된 원재료 오염도가 업사이클링 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효과: 가격 공정성과 친환경성의 매개 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소비자광고심리학회
25권 2호,
pp.233-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