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해석 유형이 미술관 입장료 PWYW와 기부 지불의사금액에 미치는 영향
한국소비자광고심리학회
25권 3호,
pp.261-284
검색어 특성과 소비자의 의사결정 여정이 구매 전환에 미치는 효과
한국소비자광고심리학회
25권 3호,
pp.285-300
인터넷 밈의 확산 과정에 대한 연구: 이용자의 연령, 성, 지역별 확산을 중심으로
한국소비자광고심리학회
25권 3호,
pp.301-346
모바일 환경에서 미소 이모지 전송자의 실제 표정 추론에 관한 실험 연구: 사회적 지위 지각과 정서적 방향성의 상호작용
한국소비자광고심리학회
25권 3호,
pp.347-364
경기상황과 광고메시지의 조절초점에 따른 친환경 제품 광고효과에 관한 연구: 사회심리적 변수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소비자광고심리학회
25권 3호,
pp.365-396